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브란즈&브란셀 초월하다!

by 여신 브로커 2017. 8. 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세븐나이츠를
하게되었는데요
아직 초보에요 ^~^

아주 행복한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브란즈 브란셀을
얻었어요 호호호

딱 5번 만에 쁘 형제를 얻었어요!
개쥬아~

요기 인증~
제닉넴은 tapneo이구요
조만간 바꿀거에요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진화 시킬려면 강화재료가 필요하겠죠?
10번 연속 뽑기권으로
한번 뽑아봤어요

결과는?
.
.
.
.
.
.
.
.
.


동물 농자 ㅋㅋㅋㅋㅋ
설마가 역시나지 뭐...
아무튼 강화재료를 얻고

4성 강화가 제일 안됬어요
10만원은 쓴듯...ㅠ

5성으로 진화시키고!

5성강화 흐흐
곧 초월이당

6성 브란즈 브란셀 진화
성공!

초월 진행의 모오~습

초월 완료 ㅇㅖ~
32는 약한데..ㅠ

초월하면서 각성까지 해줬어요
각성하면 좋잔아요

이걸 누르면
300,000원과 각성조각500개
소진!

각성할때마다 맨날나와주시는
아줌마~

각성 했다
예~~~~~~~~~~~~
근데 32다....예...

놀다가 갑자기 뜨준
엑스칼리붜~~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쓴건 별로 없는대..ㅋㅋㅋㅋ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