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아킬라 얻어버리기?

by 여신 브로커 2017. 8. 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방금전 엄청나게 기쁜소식이있어
달려왔습니다 저만 크흠..
일단 보시죠

그냥 생각없이
10소환권을 쓰고
뽑았는데 갑자기 빛나는게
아니겠습니까?
머리색 보고 바로 아킬라!
딱! 알아차렸죠 ㅎㅎ

인증~ 고급영웅 10회
학살자 아킬라 ☆×4
오예~ 사실 처음얻음

아킬라 개인적을
너무 이쁜것 같아요 ㅎ

강화 +5해주고
아킬라 프로필은 귀엽네

진화 성공!~
여기서 달라진건
안대를 착용했네
가오잡기 ㅋㅋㅋ

+5강 해주고~
이제 6성을 만들 차례입니다!!

뭔가 장비가 좋아진듯
안대는 벗었내
근데 그거알아요?
아킬라 한번 얻은게 아니에요 흐흐
.
.
.
.
.
.

6성 조합시스템으로
6성 한마리를 버리고 !
아킬라6성으로
환생했습니다! <- 이건좀 아닌듯 ㅡ.ㅡ

인증~ 하루만에
2마리 얻어버리기~
기분 2배로 상승해리기~

아킬라 쌍둥이설
ㅋㅋㅋㅋㅋ 피나 개많네
써야하는데..
아래 더있어요 ㅋㅋ

그러나 아킬라 뿐만이아니다
마지막 6성 조합시스템을
돌리다사 푸른화면이 떴다!!!
하지만 칼 헤론...쳇
스파이크나 나오지..

칼 헤론 인증~

뭐 얻은김에 초월 해주고!

36초월 3초월~ 달성
하지만 아직 저초월이다..
약해 약해

아킬라도 초월을 시켜줍니다
쌍둥이 합체한다!!!!!!!!!!

1초월 32렙이당~ 예~~~
이로서 보석을 장착할수있고
능력치가 조금 상승하고
좀더 쌔졌다!!!!!
하지만 저초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모두모두 아킬라 뽑으세여~
뽑히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